향수 노래 다운로드

레벨 3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싱글로 선정된 이 곡은 그해 5월 22일 독립형 디지털 다운로드로 발매되었다. [18] 두 개의 CD 싱글이 발행되었다. 4곡 모두 독립형 CD, 카드 슬립케이스가 있는 CD 및 DVD 에디션. [6] “사랑의 마법”은 간로의 순수 구미 의 TV 광고에서 사용되었습니다 (“통신”후이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되는 두 번째 노래). 2013년 4월 1일 일본 TV에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. [19] 이 노래는 2013년 5월 도쿄 의 프로그램 수키리의 주제곡으로도 사용되었다. [20] 레벨 3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, 일본의 프로듀서이자 캡슐 뮤지션인 나카타 야스타카가 작곡, 편곡, 작곡을 했다. [6] 나카타는 2003년부터 향수의 모든 레코드와 노래와 협력해 왔다. [7] 일본 도쿄에서 녹음되었으며 나카타에 의해 혼합되고 마스터되었습니다. [6] 그것은 “진정”댄스 팝과 신디팝 노래,[8][9] 신디사이저와 키보드의 악기를 통합합니다.

[6] 상승의 땅에 대한 쓰기, 알렉스 Shenmue는 “부드러운 분위기는 트랙의 길이의 대부분이있을 것입니다, 더 악기 복잡한 부분을 교체하고 조용하고 약간 우울한 느낌을 제공, […]”. [9] “사랑의 마법”은 대부분의 음악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. Shenmue는 이 트랙을 앨범의 두드러짐으로 강조했습니다. [9] 패트릭 세인트 마이클, 재팬 타임즈에 대한 쓰기, 구성은 “개선”아니었다 고 말했다하지만 “간단하고 인기 팝”이라고 논평; 그는 트랙이 다른 두 앨범 믹스 트랙보다 더 나은 느꼈다. [8] 선택적 청문회의 작가 니아는 노래와 함께 “50/50″을 느꼈다, 말하기 “그것은 끔찍한 혼합아니지만 … 백파이프가 정말 필요했어?”. [10] CDJournal의 작가는 트랙을 “귀엽다”고 말하면서도 “고통스럽다”고 말했습니다. [11] 올뮤직에서 확장된 전기를 쓴 이안 마틴은 이 노래를 앨범과 커리어에서 두드러진 것으로 강조했다. [12] nihongogo.com 콘노 아사미는 향수의 “유치한” 싱글 “미라이 노 뮤지엄”이 발매된 후 “멋진 춤과 재미있는 가사가 있는 재미있는 노래”라며 그 결과를 칭찬했다. [13] 일본 걸그룹 향수는 3장의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했다.

게임(2008년), 트라이앵글(2009년), JPN 3장 모두 일본에서 1위를 차지했다. [1] 이 음반은 일본 음반산업협회(RIAJ)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으며, 출하량은 250,000장이다. 첫 번째는 더블 플래티넘을 수상했다. [2] [3] [4] 세 번째 앨범 작업을 하는 동안, 향수는 도쿠마 재팬 커뮤니케이션즈를 떠나 유니버설 뮤직 재팬과 계약을 맺고 글로벌 시장을 통해 작품을 발매했다. [5] 그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작업을 시작했다. “사랑의 마법”은 음악 평론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, 음악 평론가들은 이 곡의 제작과 작곡을 칭찬했다. 오리콘 싱글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재팬 핫 100에서 세 번째로 정상에 올랐다. 나카타가 모 앨범을 위해 재작곡하고 재편곡한 음반이다.

다나카 유스케는 한 방에서 향수 춤을 추는 모습을 담은 싱글뮤직비디오를 의뢰했으며, 여러 방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. `Magic of Love`는 일본 걸그룹 향수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레벨 3(2013)의 곡이다. 이 곡은 2013년 5월 22일 네 번째이자 마지막 싱글로 발매되었다. 나카타 야스타카가 작곡, 작곡, 제작했습니다. 이 곡은 신디사이저와 키보드의 악기를 특징으로하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댄스 팝과 신디팝 트랙입니다.